Smart Insight+

Smart Insight 문의

FAQ

  • print

검색

CRM Pack은 어떤 기능을 제공하고, 어떻게 활용될 수 있나요?
기관/기업이 운영 중인 온라인 채널(블로그, 트위터 등)의 계정을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하고, time line의 분실 없이 온라인 고객 응대가 가능한 social crm 기능을 제공합니다. 또한 대 고객 공지, 프로모션 알림 등의 예약 및 메시지 발송이 가능하여, 담당자의 수고로움을 덜었습니다. 이와 함께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응대 현황 및 친구 현황 등에 대한 다양한 통계 정보를 함께 제공하여 업무 수행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.
Marketing Pack은 언제 사용하나요?
뉴미디어 marketing의 계획(plan), 실행(do), 평가(see)를 지원하는 smart solution marketing pack은 온라인 프로모션 및 바이럴의 정확한 결과분석이 필요할 때, 경쟁사 제품/브랜드와 비교하여 정확한 현황파악이 필요할 때, 특정문서의 채널별 확산동향이 필요할 때, 온라인 상에서 가망고객과 충성고객의 발굴 및 분류가 필요할 때, 브랜드 관리를 위해 온라인 상의 긍/부정 경향 파악이 필요할 때 사용합니다.
Marketing Pack은 어떤 사용자가 사용해야 하나요?
뉴미디어 Marketing의 Plan, Do, See를 지원하는 Marketing Pack은 기업 내 마케팅/기획 부서 등에서 사용합니다.
Marketing Pack은 어떤 기능을 제공하고, 어떻게 활용될 수 있나요?
Marketing Pack은 마케팅 활동의 Plan, Do, See의 모든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이 진행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. 기업/브랜드/제품 관련 온라인 Buzz Trend, 채널 별 점유율 등 Buzz 일반 분석과 온라인 여론 상의 키워드 랭킹, 긍/부정 분석, 계정분석, 빅마우스 관리 등을 지원합니다. 이에 기반하여 자사, 서비스, 브랜드의 온라인 평판을 확인하여 마케팅 활동 진행이 가능합니다. 또한 영향력자를 추출하여 효과적인 타겟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으며, 과거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었던 설문을 온라인 상에서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설문 기능도 제공됩니다.
Realtime Pack은 어떤 기능을 제공하고, 어떻게 활용될 수 있나요?
① 인터넷뉴스, 블로그, 카페, sns(트위터 등) 온라인 여론의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. 이를 통해 우리 회사, 기관, 서비스, 브랜드 등과 관련한 온라인 여론을 형성하는 주요 영향력자를 찾아내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② 이슈 발생시, 즉각적으로 담당자에게 sms, e-mail로 알람을 보내 부정적 여론 발생에 대한 담당자의 즉각적인 대응을 가능케 합니다. 리스크 키워드의 발생에 대한 빈도/확산 채널 등도 분석할 수 있으며, 보도자료 배포 후의 온라인 여론 확산 분석을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인 기업, 서비스, 브랜드의 평판관리를 지원합니다.
③ 주요 온라인 문서는 스크랩 후, 담당자 간 메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.
SmartInsight 도입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SmartInsight 영업팀의 고객사 방문 및 인터뷰 이후 니즈에 맞춰 별도의 견적을 드리고 있습니다. 고객센터(1600-6622) 혹은 홈페이지 내 1:1 문의를 이용하여 도입문의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.
SmartInsight는 어떻게 도입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?
SmartInsight 고객센터(1600-6622)나 홈페이지 내 1:1 문의를 통하여 연락 주시면 됩니다. 서비스 도입 문의를 주시면, sk텔레콤의 SmartInsight 영업팀에서 고객사 담당자분께 연락을 드려 이용하시고자 하는 서비스의 내용 및 범위를 협의 후 환경을 세팅하고,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계정(ID/PW)을 발급해 드립니다. 서비스 도입 시에는 고객사 대상의 별도의 교육을 지원하여 서비스 활용도를 향상 시켜 드리고 있습니다.
SmartInsight가 다른 소셜 분석 서비스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?
①풍부한 수집 커버리지를 통해, 타사 대비 많은 데이터량 확보가 가능합니다.
②다방면의 분석결과를 제공합니다. 문서 확산 기간 별 트래킹, 본문/댓글 분석, 채널/사이트 별 분석, sns상에서의 메시지 확산, 노출 및 추세 등 세분화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합니다.
③효과적인 “타겟 마케팅”을 지원합니다. sns 영향력자 추출 및 유효 커뮤니티를 분석하는 network분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④기업의 효과적인 평판관리가 가능합니다. 이슈 발생 시 담당자들이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sms와 이메일을 통한 알람 기능을 제공합니다.
⑤기업의 온라인 채널 id/pw를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, 기업의 효과적인 채널관리를 지원합니다.
⑥기업의 각 업무 영역에 최적화된 marketing/realtime/crm 3가지 패키징을 차별화하여 제공합니다.
SmartInsight를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은 무엇인가요?
SmartInsight를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은 인터넷 익스플로어 9 이상이며(SNS 특화분석 이용 기준. 기본 마케팅 팩 이용 시 모든 브라우저 이용 가능), Safari, 구글 Chrome, 파이어폭스 등 모든 브라우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.
SmartInsight의 분석 범위가 되는 채널은 무엇인가요?
sns(트위터), 온라인 뉴스, 블로그, 카페, 게시판, 고객사가 원하는 개별 사이트 등이 분석 범위가 됩니다.
1  |  2
top